티스토리 뷰
올시즌 한국시리즈 우승은 누가할지 팀 전력을 가늠해보는 시범 경기가 열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순위를 확인해보세요.
2025 프로야구 시범경기 순위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는 각 팀의 전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2025 프로야구 시범경기 순위를 아래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연 올 시즌 우승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지금부터 경기 결과와 팀 순위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올시즌은 3월 8일에 개막하였으며, 각 팀은 시즌 준비를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현재 두산과 kt가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리며 상위에 올라섰습니다.
두 팀 모두 3승 1패를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승률이 무려 7할을 넘기고 있습니다. 개막전이라 100% 전력을 내기보다 전력을 테스트하는 시기이지만 그래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롯데는 2승 1 무 1패로 뒤를 따르며 올시즌 전망을 밝게 하고 있습니다. 삼성과 한화, nc, 키움이 4경기에서 2승 2패를 기록하며 5할 승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한국시리즈 우승팀 기아타이거즈가 1승 2패 1 무로 8위에 있는 것이 어색해 보입니다. 지난해 전력을 대부분 가져가면서 올시즌도 강력한 우승후보인 기아가 실전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집니다.
lg와 ssg는 1승 3패로 최하위에 올라있습니다. 자세한 순위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시범경기 결과
첫날, 작년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기아타이거즈를 홈으로 초대한 롯데는 4-3으로 승리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습니다. 기아의 선발 투수 올러는 3이닝 1 실점을 기록했으며, 롯데의 박세웅은 4이닝 동안 63구를 던지며 3 실점을 하고 내려갔습니다.
경기는 롯데가 1회 첫 득점을 올리며 시작되었고, 기아가 3회에 만회한 후 4회에 2점을 추가하여 역전에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롯데는 6회와 7회 연속 득점에 성공하며 최종적으로 4-3으로 승리했습니다.
삼성라이온즈 홈 대구에서 열린 SSG와 경기는 랜더스가 5회와 7회에 각각 4점을 올리며 9-3으로 승리했습니다. 또한, 키움은 NC를 상대로 3-1로 이겼습니다. 지난해 기아타이거즈와 한국시리즈에서 아쉽게 패한 lg는 수원에서 열린 케이티 위즈와의 경기에서 1-5로 패하며 아쉬운 출발을 보였습니다.
두산 베어스는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서 6-4로 이기며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둘째 날에는 기아 타이거즈가 롯데와 점수를 내지못하고 무승부를 기록했고, SSG랜더스는 삼성라이온즈에게 패했습니다. 키움은 NC에게 패하며 아쉬운 성적을 남겼고, kt 위즈는 엘지트윈스를 상대로 또다시 승리했습니다. 두산은 한화와의 경기에서 4-2로 승리하며 연승을 이어갔습니다.
주말 2연전을 마치고 3월 10일과 11일 이틀 동안 경기를 진행했습니다. 삼성과 1승 1패 경기를 펼쳤던 ssg는 한화와 2연전에서 모두 패했습니다. 첫 경기는 1-3으로 패하고 두 번째 경기는 0-8로 크게 졌습니다.
lg는 롯데와 대결에서 1승 1패를 거두었습니다. 선두로 올라선 두산은 삼성과 첫 경기를 8-5로 이겼지만 두 번째 경기는 8-11로 패했습니다.
키움은 kt와 1승씩 나누어 가졌고 기아는 엔씨와 첫 경기를 3-6으로 졌지만 두 번째 경기는 서로 난타전을 벌인 끝에 17-10으로 승리했습니다.
자세한 경기 결과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